Technical Support
-
LCD화면이 켜지지 않는 경우
전후면의 전원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출력헤드가 움직이지 않는 경우
“Prepare” 메뉴의 1st Homing 메뉴를 실행하여 보십시오.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원하는 출력파일을 선택하여 출력을 진행하십시오.
1st Homing을 실행하여도 동작하지 않는다면 전후면의 전원을 모두 끄고 전원케이블을 분리하였다가 다시 처음부터 출력을 진행하여 보십시오.
변함없이 동작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출력 중 LCD화면의 표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
제어스위치를 눌러보십시오.
출력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면 출력이 종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출력중의 화면이상은 출력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셋팅된 출력조건으로 출력이 완료될 것입니다.
출력 종료 후 제어스위치를 돌리거나 눌러서 메뉴이동을 해보십시오. 변화가 없다면 LED, 팬, UV램프 등의 전원을 끄고 바이오프린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십시오.
이러한 시도 후에도 변함이 없이 이상이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압력조절기가 돌아가지 않는 경우
압력조절기가 눌러져 고정되어 있는지 당겨서 확인해 보십시오. 고정되어 있지 않은데 돌아가지 않는 경우에는 무리하게 돌리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UV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전후면 전원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램프의 수명이 다한 경우 UV가 켜지지 않으므로 UV램프를 교체하여 주십시오.
-
팬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전후면 전원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이 모두 켜있는 상태에서 팬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
재료가 나오지 않는 경우
에어컴프레서의 전원이 켜져 있고 정상 작동중인 확인하십시오.
니들이 막혀서 재료가 나오지 경우가 있으니 새로운 니들로 교체한 후 압력을 높이며 “Prime0 또는 1”을 실행하여 재료가 나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